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제안

LH 공사의 대국민 사기를 고발합니다.

2019-04-12 21:17:05 조회수 79

안녕하세요


LH 공사의 어이 없는 대국민 사기극에 대해 제보하고자 합니다. 반드시 국회에서 이 문제에 대해 진실을 따져 주시기 바랍니다.

LH 공사에서는 지난 달  LH '민간설주택 매입약정방식'에 대해 공고를 내고 사업 설명회를 진행하는 등 대대적인 홍보를 하였습니다. 대전.충남지역에서는 4월 3일 설명회도 개최되었습니다.

제가 4월 10일 LH공사 대전.충남본부를 방문하여 '민간건설주택 매입약정방식'에 대해 문의를 드리고관련서류를 접수하고자 하였으나 본부에서는 설명회는 본사차원에서 이루어진 것이고 대전.충남본부에서는 전혀 협의가 안된 사항이며 대전.충남지역 뿐 아니라 모든 지역에서 준비가 전혀 되지 않은 상황이며 LH 공사 직원들도 그 날 설명회에서 이런 것이 있다는 것을 처음 들었다는 황당한 답변을 받았습니다. 

즉, 현재  '민간건설주택 매입약정방식'에 대해 결정된 것이 아무것도 없으며 사업을 진행할 지 여부도 결정되지 않은 상황이라는 설명을 들었습니다.

제가 그럼 왜 4월 1일 부터 서류를 접수한다고 매입약정고문을 발표했냐, 그리고 대전.충남본부에서도 내용을 모르면서 왜 대전에서 사업 설명회를 개최 했는지를  문의하니 그것은 본사차원에서 한 설명회로 자기들은 전혀 모르는 내용이며 본사에 가서 물어 보라며 오히려 화를 내는 겁니다.

머차 청년과 고령자 그리고 저소득 계층 등의 주택문제를 해결해 주는 것 처럼 대대적으로 홍보만 해놓고 실제로는 사업의 진행여부도 결정되지 않은, 정말 이 나라는 청와대 부터 공기관까지 국민을 기만하는 쇼만 하는 것인지...

LH공사는 막대한 부채를 짊어지고 있고 국민의 세금으로 겨우 운영해 나가는 회사로 알고 있습니다. 이렇게 국민을 대상으로한 쇼에만 열중하는 LH 공사...정말 아래 부터 맨 위까지 구조조정이 필요합니다. LH 공사의 대국민 사기극에 대해 철저히 국회에서 진실을 파헤쳐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