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제안

제주 무사증 폐지와 난민법 개정에 힘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018-06-27 16:48:36 조회수 24

존경하는 의원님.

제주도 예맨인 사태로 45만명 이상 청원한 청와대 국민청원 보셨는지요?

세계는 지금 이슬람과 전쟁중이고, 이슬람 난민을 받았던 유럽과 서구 모든 나라들이 살인, 집단강간, 소아강간, 가택침입, 강도, 테러등의 강력범죄가 넘쳐나는 무법천지 지옥이 된 것을 아실겁니다.

이슬람은 이슬람교 전파를 위해 거짓말을 하라, 이교도를 강간하고, 죽이면 천국에서 상을 받는다고 가르치기에 그들은 꾸란의 가르침대로 행함에 죄책감이 없습니다.

대통령과 제주도지사는 관리를 강화하겠다. 알아보겠다 말뿐입니다. 언론은 무슬림들 착하다고 국민을 설득하기 바쁩니다.

치안 강화로 해결될 문제라면 지금 유럽에서 대낮에 일어나는 집단강간 살해 사건들은 어떻게 설명하나요?

무슬림 수백명이 자국 여자 한병을 집단 강간, 구타해도 경찰이 무서워서 가까이 가지 못하고, 범인이 너무 많아 잡지도 못하는 일들이 유투브에 생중계되고 있습니다.

한두건도 아니고 이슬람 난민을 받은 모든 나라에서 그런 일들이 일상인데요.

 

제주 무사증 폐지와 난민법 개정이 시급합니다. 불법 체류자 관리도 시급합니다.

이미 제주로 들어온 거짓 예맨 난민들을 예맨의 난민촌이나 이슬람 문화를 감당할수 있는 나라로 돌려보내야 합니다.

브로커를 통해 난민으로 위장한 예맨인 500명을 돌려보내지 못한다면 전세계 무슬림들의 이슬람 왕국 건설을 위한 다음 타겟은 대한민국이며, 

지금 유럽 소녀들에게 빈번히 일어나는 강간 살해가 수년 뒤 광화문 광장에서 우리 소녀들이 당할 일들입니다.

북한과 철도로 연결되면 유럽을 점령한 무슬림들이 기차로 대거 유입되어 대한민국은 레바논처럼 이슬람 국가가 될것입니다.

 

한국은 이슬람을 식민지배하거나 침략한적이 없어 그들에게 부채가 없습니다.

북한을 도와야 하기에 경제적 여력도 없습니다.

인구밀도도 높아 난민을 수용하기에 땅도 부족합니다.

지금 세계는 미국, 러시아, 중국, 일본, 프랑스, 이탈리아, 독일, 헝가리, 벨기에 할 것 없이 이슬람 난민을 거부하는 정책으로 방향을 틀었으므로 국제사회 비난을 겁낼 이유도 없습니다.

 

바른미래당이 자국민을 보호할 수 있는 힘을가진 안보정당이라는걸 보여주세요.

바른미래당 의원님들 설득해주셔서 국회에서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PS.

북한에 KTX 기술 배우고 싶다며 들뜬 표정의 김정은과 김여정을 보세요.

북한은 국민에게 더이상 위협이 아닙니다.

바른미래당이 보수당이다 진보당이다 싸우지 말고 이미 들이닥친 이슬람과의 전쟁을 제대로 준비하는 안보정당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